1월 이적 요청... 두통으로 마침내 "콘테가 관심 있다"
1월 이적 요청... 두통으로 마침내 "콘테가 관심 있다"
Blog Articl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마커스 래쉬포드가 이적을 원하고 있습니다.
"래쉬포드는 1월 이적 시장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에게 관심이 있는 클럽이 세 곳 있습니다."
또한 "래쉬포드는 에이전트에게 가능한 한 빨리 새 클럽을 찾으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1월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세 클럽이 래쉬포드 영입에 관심을 보였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시즌 중반에 래쉬포드의 영입을 허용할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애스턴 빌라, 나폴리, 마르세유는 1월에 래쉬포드와 계약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나폴리는 래쉬포드에 대한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관심으로 인해 영입 경쟁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2005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소년 팀을 시작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만 활약한 래쉬포드는 클럽의 핵심 선수입니다. 하지만 지난 시즌 내내 그의 활약은 감소했습니다. 2022-23 시즌 56경기에서 기록한 30골 11도움과는 다릅니다. 43경기에서 8골 5도움을 기록하는 데 그쳤습니다. 프리미어리그 33경기에서 단 7골에 그쳤습니다.
슬럼프와 함께 팀 분위기도 망쳤습니다. 그가 거짓말을 했기 때문입니다. 영국 매체 '디 애슬레틱'은 "래쉬포드가 북아일랜드 벨파스트에 있는 클럽을 방문한 후 클럽 훈련에 참석하지 않았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는 지난해 몸 상태가 좋지 않아 뉴포트 카운티와의 FA컵 4라운드 경기에 결장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실제로 클럽을 방문한 적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는 클럽을 방문한 후 몸 상태가 좋지 않아 훈련과 경기에 불참했습니다. 먹튀검증
그 이후로 래쉬포드는 파리 생제르맹과 인연을 맺었지만 팀에 남아 이번 시즌에 뛰고 있습니다. 아직 경기력은 향상되지 않았습니다. 총 13경기에서 4골 3도움에 그쳤습니다. 프리미어리그 8경기 중 7경기에 선발로 출전했지만 1골 1도움에 그쳤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래쉬포드의 재정비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가 시즌 중 방출될지는 불확실합니다. 이 매체는 "상태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래쉬포드는 맨유의 핵심 멤버입니다. 시즌 전 이적을 허용하기는 어려워 보입니다."라고 예측했습니다